동아제약, 여드름 압출 후 상처에 의한 2차 감염 치료제 ‘노스카딘겔’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드름 압출 후 생긴 상처와 2차 감염 치료를 위한 신제품 노스카딘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스카딘겔은 퓨시드산수화물 2%를 함유해 여드름 압출 부위의 상처 치료 및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생제 성분인 퓨시드산수화물은 주요 피부 감염 원인인 황색포도상구균과 연쇄구균뿐 아니라 여드름균에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재생을 돕는 덱스판테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알로에베라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첨가해 여드름 압출 후 자극받은 피부
BYN블랙야크그룹 강태선 회장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 성료
BYN블랙야크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 씨스퀘어(C-SQUARE)에서 열린 강태선 회장의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는 한국 아웃도어 산업의 기반을 마련한 1세대 기업인이자 블랙야크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강태선 회장의 50여 년 경영 여정과 도전 스토리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독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명산 100 완주자, 블랙야크청년셰르파 등 1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등산 애호가이자 ‘밥보다 등산’의 저자인 예스24 손민규
하나금융, 취약계층 아동 위한 `크리스마스 행복상자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지난 22일 명동사옥에서 2025년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복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하나금융그룹 퇴직 임직원으로 구성된 `하나금융동우회`와 그룹 대표 봉사단체인 `하나사랑봉사단` 총 6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하나`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며 연말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하나금융그룹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anafn.official)에서 2주 동안(11.19∼12.2) 진행한 `하나트리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이 아이들에게 직접 남긴 연말 응원 메시지도 `크리스마스 행복상자`에 담아 아이들을 향한 손님들의 따뜻한 온기를 함께 전달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행복상자`는 겨울 부츠와 패딩 등 겨울을 대비한 방한 용품과 무선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사전에 파악한 아이들의 희망 물품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그룹 임직원과 퇴직직원들이 정성껏 만든 크리스마스 쿠키와 직접 작성한 손 편지도 함께 담았다.
손님과 임직원, 퇴직직원이 `하나`의 마음으로 준비한 총 125개의 `크리스마스 행복상자`는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보육시설 등 18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직접 만든 쿠키와 편지뿐만 아니라 손님들의 응원 메시지까지 함께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취약계층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 ▲새 학기 학용품 지원 ▲어린이 금융교실 운영 등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고 진정성 있는 ESG활동을 이어가고 있다.